News

[안내] 포라이프 회장 대니 리, 직접판매 협회 '가장 영향력 있는 주요 20인'으로 선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70회 작성일 24-09-12 16:00

본문


 [안내] 포라이프 회장 대니 리, 직접판매 협회 '가장 영향력 있는 주요 20인'으로 선정

 

2024년 9월 3일, 미국 소셜 셀링 뉴스(Social Selling News)는 포라이프의 회장 대니 리(Danny Lee)를 직접 판매 협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주요 20인'으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2023년 6월부터 직접 판매 협회(DSA)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대니 리는 올해로 두 번째 회기를 맞이합니다.

 

소셜 셀링 뉴스의 편집자들은 대니 리를 '올해 가장 영향력 있는 직접 판매 임원' 중 한 명으로 선정하며 "직접 판매 관행을 현대화하는 데 있어 대담한 행보"를 보였다고 강조했습니다.

 

소셜 셀링 뉴스는 "포라이프 대니 리 회장의 미래 지향적인 접근 방식은 시장 동향을 잘 이해하고 대응하기 위한 분석을 기반으로 한다"라며 "그는 데이터 기반으로 한 의사 결정은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친환경적 관행을 포라이프의 운영 및 제품 개발에 통합하는 등 지속 가능성을 강력하게 지지해온 인물이다"고 전헀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직접 판매 업계를 대표하는 자리에 포라이프 회장 대니 리가 대표 리더로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꾸준히 윤리적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

Quick Menu